일하는 모든 순간, 모두가 리더답게!
리더십 원칙 9가지
우리는 누구나 고객을 위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,
스스로 기준을 높이며, 앞장서서 변화를 만들어냅니다.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리더십 원칙이라 부릅니다.
고객 집착
(Customer Obsession)
리더는 언제나 고객의 만족에
집착합니다.
효율이 곧 전략
(Efficiency Is Strategy)
리더는 더 적은 자원으로
더 많은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.
속도가 경쟁력
(Speed Wins)
리더는 속도가 경쟁력임을
알기에 즉시 실행합니다.
결과로 말한다
(Deliver Results)
리더는 어려운 과정 속에서도
적시에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.
우리 ≠ 고객
(We ≠ Customer)
리더는 자신이 고객이 아니라는 사실을
항상 명심합니다.
최고 인재 채용과 육성
(Hire and Develop the Best)
리더는 최고의 사람을 뽑고,
최고의 인재로 성장시킵니다.
오너십
(Ownership)
리더는 회사 내의 모든 일을
내 일로 여깁니다.
더더더
(Raise the Bar Always)
리더는 언제나 더더더 높은 기준과
더더더 높은 목표를 추구합니다.
다이브 딥
(Dive Deep)
리더는 문제의 본질까지 깊이 파고들어,
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