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하는 모든 순간, 모두가 리더답게! 

리더십 원칙 9가지

우리는 누구나 고객을 위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,

스스로 기준을 높이며, 앞장서서 변화를 만들어냅니다.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리더십 원칙이라 부릅니다.

고객 집착 

(Customer Obsession)

리더는 언제나 고객의 만족에

집착합니다.

효율이 곧 전략 

(Efficiency Is Strategy)

리더는 더 적은 자원으로 

더 많은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. 

속도가 경쟁력 

(Speed Wins)

리더는 속도가 경쟁력임을

알기에 즉시 실행합니다.

결과로 말한다 

(Deliver Results)

리더는 어려운 과정 속에서도 

적시에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.

 우리 ≠ 고객 

(We ≠ Customer)

리더는 자신이 고객이 아니라는 사실을 

항상 명심합니다.

최고 인재 채용과 육성 

(Hire and Develop the Best)

리더는 최고의 사람을 뽑고, 

최고의 인재로 성장시킵니다.

오너십 

(Ownership)

리더는 회사 내의 모든 일을 

내 일로 여깁니다.

더더더 

(Raise the Bar Always)

리더는 언제나 더더더 높은 기준과 

더더더 높은 목표를 추구합니다.

다이브 딥 

(Dive Deep)

리더는 문제의 본질까지 깊이 파고들어, 

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냅니다.

LIFE

  • sns-icons
  • sns-icons
  • sns-icons
made with Greeting